TTA 한국 정보통신기술협회

통합검색
Home ㆍ참여마당ㆍFAQ

FAQ

FAQ
* GS 인증서,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를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GS인증서 및 시험성적서 재발급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재발급 유형 확인 및 제출 서류 안내
2단계) 재발급 유형별 신청서류 제출 (사전검토를 위해 인감이 날인되지 않은 형태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단계) 제출서류 검토 및 보완
4단계) 공문 접수 및 인증심의위원회 상정
5단계) GS인증서 및 시험성적서 재발급

재발급 신청을 위해 아래 샘플과 같이 이메일(gs@tta.or.kr)을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관련 양식을 송부해드립니다. 
  
   o 메일 제목 : 아래의 1, 2, 3 중 해당되는 문구 작성
 
     1. GS 인증서 재발급 요청
     2.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재발급 요청
     3. GS 인증서와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를 동시 재발급 요청
 

   o 메일 본문   
    1) 인증 분류 : (예: GS인증 / 행정업무용 SW 선정)
    2) 재발급 선택사항 : (예: GS 인증서 재발급 /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재발급 / GS 인증서와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동시 재발급)
    3) 업체명 :
    4) 제품명 :
    5) 인증번호 :
    6) 인증날짜 :
    7) 재발급 사유 : (예: GS 인증서 등급제 도입과 관련하여 등급 기재 요청 / 인증서 원본 분실 및 훼손 / 회사명 변경 / 제품의이관 또는 양도 / 회사의 인수합병으로 인한 제품 소유권 변경 등)
    8) Tel : (해당 연락처로 담당자가 전화드립니다.)
 

대표적인 재발급 제출서류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발급 유형에 따라 재발급 제출서류가 상이하므로 첨부드린 파일은 참고만 해주시기바랍니다.
위와 같이 메일을 보내주시면 정확한 양식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관련파일

TTA SERVICE

top